유용한 정보

고클린 다운로드 초간단정리 꿀팁

나거짓말안해1 2017. 6. 9. 02:24
반응형

우리나라에서 백신 프로그램으로 많이 사랑받고 쓰이는것이 바로 알약과 V3일텐데요 저도 그 둘중 하나를 사용하고있지만 조금 무겁다고도 느끼고 쓰면쓸수록 악성웨어나 여러가지 컴퓨터를 느리게 하는요소들을 못잡아주는것같더라구요 그러다가 지인이 고클린은 추천해줘서 다운로드해봤는데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순서대로 잘 정리해놨는데요 잘따라오시면 여러분들도 고클린 사용하실수있으실거에요

 

 


  고클린 다운로드


1. 검색창에 고클린을 칩니다.

 

<고클린 검색>

 

2. 어디서나 다운받으셔도되는데 저는 고클린 공식 홈페이지에가서 다운받았어요 가장 밑에 http://goclean.nstikr 로 들어가서 받아보겠습니다.

 

 

3. 프로그램 다운 로드 화면에 들어가서 보니 [고클린 다운로드]창이 보이네요 클릭!

 

 

4. 꽤나 오래걸리지만 다운만 받기만하면 되니까 우리는 주황색 네모 박스를 클릭해요

 

 

5. 이제 거의 다왔습니다. 현재 최신버전인 1.4.5버전으로 다운로드하기 눌러줍니다.

 

 

6. 손쉬운 설치를 마치고나서 바탕화면에 깔린모습입니다. 버튼하나로 하드디스크 최적화도 진행되고 인터넷에 남겼던 쿠키삭제나 내정보들을 삭제해주는 개인정보 삭제도 있어요

 

 

제가 공식홈페이지가서 보니 악성코드들을 한번에 잡아주면서 동시에 프로그램 자체가 가벼워서 별다른 충돌은없어요 현재 알약과 같이 쓰고 있는데 별문제 없습니다.

 

 

7. 요즘 컴퓨터 속도가 너무느려서 윈도우즈 프로세스 초기화를 하려고 [인터넷이 느려질때] 버튼을 클릭했어요

어느정도 빨라진것같은데요? 뿐만아니라 알지못하는 광고프로그램들이 깔려져있다면 그것을 제거해준다고하는데요 다른 기능들도 천천히 살펴봅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나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고클린 다운로드 초간단정리 꿀팁에 대한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