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아이폰x 아이폰8 가격 싸게사는방법?

나거짓말안해1 2017. 11. 2. 11:55
반응형

Apple :) 애플 유저로서 최근반가운 소식이 들렸다고합니다 바로 기다리고기다리던 아이폰8과 아이폰x위 출시인데요

​​전예약과 출시일 가격에대해서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이들어서 오늘은 가격에대해서 포스팅해보려구해요 최근 애플 코리아에 한국출시 가격이 측정되어졌죠 제가몇년전만해도 어떻게 휴대폰이 백만원이 넘겠느냐라고 생각했지만 이제는 폰으로안되는게 없는 세상이된지금 그정도의 가치를 충분히 하지않나 생각이들구요


우선 사진과같이 아이폰엑스 실버기준으로64기가는 백사십이만원정도 나오네요 그리고 대영량인 256기가는 백육십삼만원정도로 책정되었구요

최근 단통법이 폐지되면서 다시 이동통신사들의 고객유치전쟁이 시작되지않을까생각되네요 소비자의 입장으로서 건전하고투명한 업체들의 마케팅에있어서 수혜자가 될수있기에 그리나쁘지않다고는 생각해요


그래서다시 가격으로 넘어가보면 공식스토어에 올라와있는가격보다 싸게살수있는 방법을 나열해보겠습니다 아마 재생각에는 ​​저렇게 올라와있는가격보다는 저렴하게풀릴거같아요 왜냐하면 락이안풀림 폰이라서 비싸게나온것으로추측이돼여 왜냐하면 제가쓰고있는 아이폰세븐도 처음에는 120만원이라고 떴으니까요 하지만 통신사를함께 끼고 구입하면 가격이 떨어졌었어요

그리고 현재 달러기준으로 스웨덴과 헝가리 가격을 보니 우리나라보다 비싸게측정되었는데요 아무래도 복지가 좋은 북유럽의경우 가격대가 높게 나오지않나생각됩니다 헝가리는 155만원이고 그것보다 사만원많은 159만원으로 스웨덴에서출시될거라고해요

하지만 우리는 저렴하게 사기위해서해외직구로 눈을 돌리는데요 미국이 바로 해법이될수있을거같아요 미국은 111만원으로나와요 일본도 같은가격으로 나와있네요

예전에는 폰을살때 성능이나 가격을 많이 따졌다면 요즘에는 디자인과 브랜드가치로서의 기능도 무시못하는것같습니다 시장내에서 거의 압도적인 독점을 통해서 저런 높은가격대가 통하는것같습니다 삼성은 안드로이드 운영체계라서 애초에 저렇게 높은가격대가 불가능이라고 할정도인데요 앞으로 귀추가주목되면서 오늘의 아이폰8가격과 아이폰엑스가격대에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많은분드리 합리적인 소비를 통해서 많은 리뷰들을 듣고 보고싶네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