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완벽한 크롬 시크릿모드 쉽게 해보자

나거짓말안해1 2017. 5. 17. 00:4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어만큼이나 많이 쓰시는 크롬에대해서 알아보려고하는데요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어보다 크롬이 체감상 빠르다고 느껴지더라구요 제가 컴퓨터에 대해서는잘모르지만 느끼기엔 그런것같더라구요..헿

오늘은 크롬 시크릿모드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1인 1가구 시대에 접어들면서 혼자쓰고 생활하는문화가 자리잡고있어요 하지만 직장이나 공공기관에서 컴퓨터를 사용할때

남이 내가 사용했던 기록들을 보는것을 좋아하는사람은 없을거에요 그래서 크롬 시크릿 모드를 이용해서 다른사람이 내컴퓨터를 사용하더라도

내 크롬 기록을 보지않게 하는 방법에대해서 포스팅 해볼게요

 

 

우선은 크롬을 실행하셔서

오른쪽 상단 부분에 있는 점선모양을 눌러주세요

메뉴가 나오면서 3번째에 있는 새 시크릿창(i)을 클릭해요

 

단축기로는 컨트롤 시프트 N을 눌러주면 바로 나와요

 

 

눌러주시면 크롬 시크릿모드 전환됨 이라는 문구가 뜨면서 검색기록과 방문기록은 남지않게되요

하지만 다운로드한 파일이나 설정했었던 북마크는 유지가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그리고 매번 이렇게 일일이 크롬 시크릿모드를 설정해주시면 번거로울수있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자동실행하는 방법에대해 적어볼게요 

 

 

우선은 크롬 파일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줘요

속성에 들어가서

대상(T): 에 보시면 위치가 나오는데요 ~.exe" 로 끝나는데

한칸 띄워서 "--incognito"를 적어주시고 적용 확인 누르시면끝나요

 

 

오늘은 크롬 시크릿모드 자동실행방법과 수동실행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는지 모르겠네요

다음에도 유익한 정보로 돌아올게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