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gs25 신상 도시락 완전크닭 솔직 후기

나거짓말안해1 2017. 4. 15. 00:13
반응형

4월 13일부터 출시된 완전크닭을 제가 한번 먹어봤어요

요즘 gs25에서 나오는 도시락은 농협 햅쌀을 사용하는것같아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가격 : 4,500원

 

LG유플러스 통신사할인 10%해서 -450원 4050원에 먹었어요 평소 간편하고 푸짐하게 먹을수있는 편의점 도시락을 가끔한번씩먹지만

이번에 나온 완전크닭도시락은 혼술용으로도 정말 좋을것같고

저는평소 9첩도시락이나 저렴한맛에먹는 도시락들은 라면과 함께 먹어야 든든했었는데

 

자칫 느끼할수 있을기름진 도시락에 코카콜라도 줘요

하지만 콜라는 4월 14일부터 27일까지만 무료로증정해준다고하니 참고하시면좋을것같아요

 

손에 묻지않게 일회용 비닐장갑도주니 손에 막묻히고 먹지않아서 좋은것같아요

배가 그렇게 고프지도 않았는데

 

 

<솔직후기>

매콤한 맛을 좋아하는분이시라면 추천해드릴만해요

하지만 자극적인 음식을 잘못먹는사람은 힘들수있어요ㅠ

 

닭다리살이 이렇게 큰줄몰랐는데 일회용장갑과 포크가 있지만

편의점에서 일일이 발라먹기가 힘든부분이 있는것같아요

 

감자튀김은 맘스터치 감튀 사촌정도의 맛(?)

 

전체적으로 나쁘진않았지만 여려가지도시락이 더욱더 다채롭게 나와서 골라먹는재미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