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남포동 카페 피에르르동 디저트카페 도장 쾅 !!

나거짓말안해1 2016. 10. 21. 00:45
반응형

오랜만에 남포동 카페에 한번 들렸는데요

원래 계호기은 옥상에서 족욕하는 카페에 가려고 했는데 잘못찾아서 전화까지 해봤는데

방수공사때문에 오늘까지 쉰다고하더라구요 그래서 이곳저곳 기웃거리다가 피에르르동으로 갔어요

 

 

그리하여 남포동 카페를 찾아서 이리저리 다녔죠 제가 카페는 별로안좋아해요

왜냐하면 차값도 너무 비싼곳이 많고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 않기때문이에요

하지만 같이 간 친구가 카페를 한번 가보자고 우리도 이런데 한번 가야되지 않겠냐며 설득하길래

어쩔수 없이 갔다왓어요 매장에 들어서니 2층에 비정상회담 출연진들이 방문하고 갔더라구요

줄리안과 블레어와 로빈이 방문했다고하네요

 

 

자몽 에이드와 애플라임을 두잔시켰어요 저는 피에르르동은 처음인데

입구에 보니 전구모양으로 된 음료가 눈에 띄더라구요

밑의 사진에 보이는게 전등을 컨셉으로 한 음료같아요 저건 테이크아웃으로만 시켜야 먹을수있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ㅛ

 

 

건물 내부의 인테리어도 눈에 띄였는데요 흰색위에 저렇게 선반을 올려높으니 정말 이쁘더라구요

전구모양의 컵이 투명해서 눈에 확들어오고 피에르르동도 잘보이는것같았어요

 

 

피에르르동의 위치가 너무 좋아서 2층에서 드시거나 3층에 올라가서 드시면

남포동 시내가정말 한눈에 확 들어오더라구요

 

 

피에르르동 진동밸이 1번인게 저희가 1번째 손님이였던건가요...?

궁금하긴하지만 남포동 카페들은 많지만 피에르르동처럼 마카롱과 수제 초콜릿이 유명한곳은

여기밖에 없는것같아요 이럴줄 알았으면 마카롱을 하나 먹어볼걸그랬어요 ㅠㅠ

 

 

하지만 마카롱 가격이 되게 비싸더라구요 조그마한 것이 가격이 꽤나해서 2개정도 먹으면 음료 하나값보다 더비싸더라구요

그만큼 맛있겠지만 먹고오지 못한게 너무 아쉽네요 ㅠㅠ

 

 

남포동 피에르르동 위치는 게스앞에 있구요 서브웨이 아시나요 바로 그맞은편에있어요

남포동 번화가 중심에 있다고 보시면되요 그래도 잘모르시는분들을위해 지도 첨부했어용

 

 

그리고 남포동 피에르르동 테그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어떤선물을 주는지는 잘모르겠지만

피에르르동과 남포동카페와같이 태그를 해주시면 매달 추첨을 해서 상품을 준다고하니 기다려볼게요

음료2잔의 가격을 다른 카페와 비슷했어요

커피를 잘 먹지 못하는 저에게도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았던것같아요

 

 

단지 아쉬운점이있다면 1층에서 주문하고나서 2층이나 3층에 앉아서 먹어야하는데

계단으로 올라가야한다는것이에요

마침 손이 끈적거려서 씻고 가려햇는데 4층에 화장실이 있어서

그냥 물티슈로 닦고왓어요

 

 

의자도 나무로 잘짜여진 의자로 되어있어서 신기했구 깔끔한 외벽이 인상깊었어요 그리고 저희는

바깥 경치를 보기위해 창문쪽에 앉았는데요 창문쪽 의자는 정말 푹신하고 편하더라구요

오랜만에 만난친구와 수다도 마음껏떨고 나니 벌써 어둑어둑 해져서 가야할시간이더라구요

분명 들어오기전에는 해가떠있었는데 나올때는 바람이 조금씩불면서 추워지고있더라구요

 

 

계단에 경사가 있으니 오리내리시는분들은 조심히 오르셔야해요

난간을 잘잡으시고 내려오시면 되구요 일층에서 열심히 수제 초콜릿과 마카롱 만드시는 모습은 못찍었어요

손님들이 많아서요ㅠㅠ 일층에 가보시면 시선을 잡는 마카롱이 엄청많아요

다음에 올기회가 있으면 마카롱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