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언 모음

보고나면 힘이 나는 글귀 best 5가지

나거짓말안해1 2017. 5. 7. 23:27
반응형

요즘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힘든일이 연속인데요 부재자투표를 포함해서 어린이날까지 황금연휴라고들 하지만

저는 제대로 쉬지를 못했는데요 예전에 학교다닐때 선생님께서 하신말씀이 기억나는데요

남들일할때 일할수있고 남들 쉴때 쉬는것만큼 좋은 직업이없다.고 하셨는데요

남들 놀때 놀지못하니 괜시리 힘도 나지않고 그래서 오늘은 힘이 나는 글귀를 모아봤습니다.

 

 

kfc를 만든 샌더스는 요리를 그저 부엌대기라고생각하지않고 요리를 맛보는사람에게 즐거움을 주기위해 시작해서

지금의 kfc를 만들었는데요 샌더슨느 강한 추전력으로 체인점을 모객하는데에 성공했는데 이때 그의 나이가 60이였습니다.

나이는 정말 숫자에 불과하다는것을 몸소보여준 사례라 생각합니다.

 

 

언젠가는 지금 노력한것을 보상받을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얼마전 제가 지갑을 떨어뜨렸나봅니다. 집에와서야 이제서야 생각이나서 부랴랴부랴 카드 정지 전화를 돌리고있을때

어디선가 전화가 오는겁니다. 바로 지갑을 잃어버린 근처 지구대 였는데요 어찌나 고맙던지 눈물이 날지경이였어요

지갑에 돈과 카드들이 멀쩡하더라구요

작년 이맘때쯤 국민은행에서 신용카드를 한장주워서 근처 지구대로 가져다준게 기억나면서 정말 내가 베푼만큼 돌아오는구나

세삼 느꼈습니다.

 

 

항상 자고 일어나서 거울앞에서 나는 정말 멋진 사람이다

지금 내가 살고있는 삶만큼 가치있는것이없고

나는 행복한사람이다라는것을

자꾸 반복하고 주입시키면 최면효과로 인해서 정말 그렇게 될 확률이높다고합니다.

 

 

자존감이 부족하거나 실패를 많이겪으신 분들을위해

힘이 나는 글귀를 준비 했는데 내안에 있는 내면을 바꿈으로써

내가 행하고 있는 모든 외적인 것들을 바꿀수있다면 안할사람이 어디에 있을까요

지금당장 시작해보세요

 

 

천재는 누구나 부러워할만한 대상이라고 본다면 인격자는 정말 드높일수있는 신봉의 대상이라고 할수있습니다.

모든것을 가질수 없듯이 사람이 먼저 되지않으면 아무리 똑똑하다하더라도 나의 앞길을 가로막을수있습니다.

인격은 돈으로 해결되는것이아니라 정말 내면의 아름다움으로 만들어 지는것이기 때문에 양심을 올바르게하고 인격을

닦아나가는것이 정말 대단한 사람이될수있습니다.

 

용기도 아무렇게나 불쑥 나오는것이 아니라 경험을 수반으로 해요 한 번 용기를 내어서

긍정적인 효과를 거두어다면 긍정적으로 변화를한 경험을 축적하게되면서 새로운 도전에 있어서

결코 물러섬이없을수가 있습니다. 우리는 칭찬과 격려속에서 무한한 성공을 찾을수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