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해운대 상국이네] 3대천왕 부산 떡볶이 생생후기

나거짓말안해1 2017. 11. 13. 20:55
반응형

얼마전 광안리 해변가에는 부산 불꽃축제로 온하늘을 뒤덮었죠 저도 그현장에 있었는데요 정말 부산사람들은 많이 없고 타지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딱 한번쯤은 볼만하다던 그 불꽃축제를 저는 이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본거같아요 불꽃축제를 보기전에 명소에 대해서 온갖말들이 많았지만 아무 소용없다라구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요.... 그래서 오늘은 해운대 맛집에 대해서 조금 포스팅을 시작할까봐요



우선은 해운대 상국이네 오셔서 주문을 해야하는데요

주문은 입구부터 싲가되요 라면은 4천원이고 보통은 a세트나 b세트를 주로 드시는데요

맛집은 혼자오지 않으니까 세트메뉴로 먹는것도 경제적일수 있어요



저랑 같이 온 일행은 세트메뉴는 많을것같아서 튀김5개랑 순대 1인분 떡볶이 1인분을 시켰습니다.

가격은 1만 2천원했구요

제가 예전부터 많이 들어왔던 소문이 정말 튀김이 맛있고 떡볶이가 정말 맛있다는소문을 익히 들어왔는데요



실망을 1도 시키지않고 떡볶이는 정말 쌀떡이 맛있었고

순대는 떡볶이에 찍어먹으려고 시켰는데도

정말 맛있었다는 말밖에 할 말이 업네요



제가 보통 맛집 리뷰들과 블로거들을 잘 믿지 않는편인데

 

 


이번에 간 해운대 상국이네 같은경우에는 하... 정말 다르더라구요



제가 상관할 바는아니지만 왜 이렇게 입구에서 부터 종업원이 많은걸까?

의구심을 품었지만 제 의문점은 바로 풀리더라구요

 제가 살면서 분식집에서 줄을 서본것은 정말 생애 처음이였거든요



저희 팀과같이 메뉴를 기다리며 자리를 잡은 분들이구요

벽면에는 여러 유명인들의 사인들이 자리를 잡아있었어요

얼마나 맛있으면 떡볶이 소스만 팔더라구요


그도그럴것이 소스에 아무거나 넣어도 맛있겠더라구요

제가 추천드리는것은 순대와 떡볶이 그리고 튀김인데요


상국이네 순대는 정말 맛있었던것같아요 제가 순대를 평소 좋아해서

무조건 분식집에가면 떡볶이 소ㅡ를 조금이라도 달라고해서 순대를 찍어먹거든요

하지만 상국이네에서 먹은 순대는 소금에 찍어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이상으로 해운대 상국이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해운대 놀러 오시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