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름은 여자

할인하는 피자헛 이탈리안살시챠 피자 신메뉴 냠냠했어요

나거짓말안해1 2020. 2. 11. 00:34
반응형

지금 위메프에서 엄청 할인해서 2만 5백원에 피자 +치즈볼 + 콜라

이거는 정말 놓칠수가 없는거잖아요

맞잖아요

1피스

저도 이밤에 이러고싶진않았는데

평소 피자헛 어디있는지도 모르고살았는데

이렇게 할인하면

바로 배달의민족켜서 우리집까지 배달이 되는지 찾아봅니다

다행히 배달해주네요

이럴때는 배달어플이 좋은것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핫소스를 뿌려 먹는걸 좋아해서

느끼함도 잡아주고, 오래 많이 질리지않게 먹을수있어서 항상 이용해요

핫소스는 후이펑과 타바스코 핫소스가 양대산맥인데요

좀더 대중적인 타바스코 핫소스를 저는 더 선호해요

 

너무 고기위주가 아니여서 아쉽기도 했어요

고기가 탱글탱글 씹히긴하는데

웰빙피자여서 그런지 되게 푸른채소들이 아주 조심스럽게 숨어있죠?

 

리치골드 도우

여러분은 피자헛에서 어떤 도우를 선택해서 드시나요

저는 리치골드를 선택하는편이에요 치즈크러스트 클래식 리치골드 크런치 이렇게 4종류가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크런치는 별로더라구요 나머지 3가지는 거의 비슷비슷 한것같아요

취향대로 도우를 선택하세요~

샬시차피자는 정통 이탈리아 고기를 말한다고해요 고기와 치즈 토핑이 정말 맛나서

기억에 남았던것같아요

 

아주 초정밀 밀착샷

파마산 가루 없이 피자 치즈들과 와규미트들 베이컨토핑도 들어가있어요

베이컨이 조금 얇지만 짭쪼름한맛이 일품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