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본도시락 메뉴 추천과 배달 Tip

나거짓말안해1 2016. 10. 22. 22: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도시락계의 양대산맥 도시락계의 레알마드리드 vs 바르셀로나급이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본도시락 메뉴와 본도시락 배달에대해서 포스팅하려고해요

우선 저는 지갑사정이 그리 좋지 못하기때문에 곤드레밥이 있는 자연미안 도시락 6500원짜리를 자주먹어요

곤드레 효능을 안뒤로 부터는 곤드레나물이며 곤드레밥이며 나물들이며 잘먹게되는것같아요

 

본드시락 메뉴중에서는 반찬도 따로나오는데요 그리고 음료와 디저트도 판매하고있어요

쌈야채는 이천원 그리고 밥이 모자라신분들은 공기밥이 추가도 가능하다고하는데요 천오백원이에요

저는 항상 약이 딱맞다고생각하기때문에 공기밥이나 다른 반찬들을 추가해본적이 없어요

그리고 본도시락 매장에 가보시면 물은 셀프로 제공되니 따로 음료는 필요없었던것같아요

 

 

제가 위치하고있는 서면에는 본도시락이 경남공고 앞에 있는데요 길건나 맞은편에는 경쟁업체인 한솥도시락이있어요

둘다 장사가잘되는것같지만 사람들은 한솥에 많이 몰리더라구요

제 지극히 개인적이고 주관적인 생각으로는 가성비로는 한솥이 월등 한것같아요 한솥 추천메뉴도 다양하구요

하지만 본도시락의 강점도 있는데요 바로 밥이에요 밥이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한솥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잘모르지만 밥은 정말 맛있는것같아요

저의 본도시락 메뉴 추천은 바로 삼채불고기잡채 도시락이에요

 

 

개인적으로 잡채를 좋아해서그런지 본도시락 잡채는 유난히 맛있더라구요

잡채를 한번해먹으려고 해도 손도 많이가고 그렇게 맛있게 나오지않더라구요 ㅠㅠ힝

 

 

그리고 사이드 메뉴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제가가는 매장은 주로 배달을 많이 하는지홀은 너무 작은거있죠 케이준치킨샐러드는 4천5백원이에요

개인저긍로는 속초 닭강정을 한번 맛보고싶네요

 

 

편의점에 파는 도시락이 나오기전부터 한솥이나 본도시락과 같은곳이 인기가 많았어요

더군다나 서면 본도시락 메뉴들은 학원가에 밀접하게 위치하고잇어서

장사도 꽤나잘됐던것같아요 본도시락까지 가기 귀찮거나 하면ㅇ느 가까운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사먹기도하지만 편의점도시락도 나름 훌륭하다고생각해요

 

 

가장 비싼 도시락은 바로 명품한정식 도시락인데요 무려 19900원이나하네요 물론 메뉴가

쩔지만 그래도 너무 프리미엄 도시락같아요 그리고 얼마전에는 그뭐지 우렁강된장쌈밥도시락 먹어봣는데 은근 괜찮더라구요

다음번에는 해물갈비찜 일품반찬 8천원짜리와 맑은 국이랑 먹고나서 포스팅 해볼게요

그러면 본도시락 메뉴와 본도시락 배달에대해서 포스팅 마칠게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