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서면 밥집 서가앤쿡 한상차림 메뉴/상품권

나거짓말안해1 2016. 11. 1. 23: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 밥집 베스트로 이름을 올릴만한 녀석이 등장했어요

바로 서가앤쿡 한상차림인데요 서가앤쿡은 제가 아주 어렸을때부터 있었던것같아요

 

 

몇해전 겨울에 서가앤쿡에 가서 몬테크리스토 샌드위치를 아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나네요

굉장히 아름다운 의미가 많이 걸려있는 서가앤쿡 한상차림을 오늘 소개하기전에

우선 아무리 배가고프더라도 2명만 가서 먹는것은 비추에요

 

 

왜냐하면 정말 양이 많거든요 남자친구와 함께 간다면 가능은 하겠지만요...

저는 아직까지 한상차림을 먹고나서 다먹어본적이 잘없어요 이탈리안 음식들이

느끼한것도 있지만 양이 진짜 너무 많아요 우선 한상차림을 시키고 나서

 

 

식전빵이 나오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식전빵이 바로 서가앤쿡 식전빵인데요 갈릭과 함께 상큼한 레몬이 살짝 묻어 있어서

정말 생활속에 없어서는 안될 든든한 백그라운드를 느낄수있으실거에요 ㅎㅎ

 

 

서가앤쿡에 가보니 모바일 상품권도 나왔던데요 1만원권과 3만원 그리고 5만원 10만원 전액관리권도 판매하고있고

올 9월20일부터 출시되고있는 메뉴교환권도 있어요 한상차림 교환권과 원플레이트 교환권 그리고 에이드 교환권이 있어요

 

 

요즘 주위 친구들 생일선물로 이모티콘이나 생일케익으로 대신하고있지만

 

 

이제부터는 서가앤쿡메뉴 교환권을 하나씩 줘봤더니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영화교환권은 너무 흔하기도하고해서 이제부터 패밀리레스토랑 쿠폰과 함꼐 해보세요

그리고 서가앤쿡 한상차림 맛은 예상대로 크림파스타와 게살리조또였던가요?

 

 

피클이나 식전빵은 리필이 되니 걱정마세요

 

 

마지막으로 먹은 서가앤쿡 에이드 2개에요 에이드도 너무 많아서 남겼어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