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너무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스티커 모아보기

나거짓말안해1 2017. 11. 27. 23: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이어리에도 붙일수있고 휴대폰에도 붙일수있는

카카오 프렌즈 스티커에대해서 포스팅 해보려구해요

제가 있는 부산에서는 카카오 프렌즈샵에 가서 살수있는지 알았는데

오늘 볼펜사러 알파에 갔었는데 두둠칫! 엄청 많이 걸려져있더라구요



뮤지와 콘은 같이 안있으면 섭섭하죠?

그리고 분홍분홍 어피치 꺅><

제이지도 귀엽네요 ㅎㅎㅎ



보시면 카카오 프렌즈 스티커 가격은 1800원이에요

제가 케릭터들을 너무 좋아해서 서면 nc백화점에 가봐도 저가격이고

서면 롯데백화점 카카오프렌즈샵에 가봐도 저가격똑같더라구요

참고하시면 좋을것같구



에폭시 스티커도 있네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투명한 젤이 발라져있어서 입체감이 도드라지는게 특징인것같아요

아마 다이어리에 붙이면 이쁠것같아요



요 맨밑에 군고구마 먹고있는 스티커 귀엽지않나요?,?

저 하나만 사주세....장난이구욯ㅎㅎ

정말 이렇게 다양한 카카오 프렌즈 스티커가 있는지 처음알았아요

 

 


성인인 저도 이렇게 좋아하지만 어린아이들은 얼마나 좋아할까요ㅠㅠ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은가격이라 하나정도는 선물로 줘도 될거같네요



이거는 크기가 조그맣구 귀여워서 폰에 붙이려구 샀어요 ㅎㅎㅎ

저는 어피치를 너무 좋아해서 어피치 위주로 사려했는데

어피치도 이쁘고 뮤지 제이지까지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이번에 고향 내려갈때 이쁜 조카들한테 하나씩 주려구 잔뜩 샀어용ㅎㅎ



그리고 서면알파 위치모르시는 분들을위해 첨부할게요

엔씨박화점보다 훨씬 다양한종류가 있는것같아서 추천드려용

서면 덕수네 애견카페 바로뒤에있어요

그리고 요즘 한창뜨는 빈티지38 카페바로 앞에있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