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서면 맛집 석관동 떡볶이 메뉴추천 & 후기

나거짓말안해1 2017. 11. 24. 16:33
반응형

예전에 떡볶이가 너무 해먹고싶어서 인터넷 뒤적이던중에 티몬에 올라와있더라구요
그당시 가격이 꽤나했던걸로알고있었는데
서울에서 엄청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는 석관동 떡볶이를 이제는 서면에서도 맛볼수있다고 하네요


바로 여기에요
​​서면 학원가 골목쪽에있는데
또야식빵 옆집이면서 주노헤어 밑에층에 있어요


예전에 보니까 엄청 저렴한 돈가스집이 없어지고
석관동 떡볶이 서면점이 생긴거더라구요
이번에 수능친 고3학생들에게는 아쉽게도 수능할인은 없는갓같더라구요


기본적인 떡볶이 매뉴는 삼천원에서부터 콰트로치즈폭탄 떡볶이는 육천원까지하더라구요
떡볶이 가격정도는 괜찮은거같아요
왜냐면 조금만 더가면 청년다방에서 얼마전에 떡볶이를 세트메뉴로 해서 먹었었는데 이만원정도 나오더라구요
꽤비싼 편(?)맞죠..? 아닌가ㅎ


시이드메뉴와 세트메뉴 가격표인데요 입간판이 잘보여거 금방찾아서 가실수있으실거에요
셀프주먹밥은 삼천원으로나와있고
세트메뉴도 그렇게 비싸지않은거같아요


한컵떡튀순은 오천원으로 나와있네요
웨이팅은 길지않은거같아요
주로 포장으로 해가시는 분들이 많은거같고
안에 자리도 조금 있어서 그런거같기도하고
아직 홍보가 덜되서 그런거같기도해용


짜잔
석관동 떡볶이 비주얼이 이정도입니다
사진만봐도 어느정도 맛있겠는지 느낌이 퐉오죠?.?
저는 자리앉아서 먹었는데 꽤 맛이괜찮았어요
떡볶이 좋아하는 친구따라 갔는데
성공적이였던거같아요 제가 매운거를 되게못먹어서 걱정했는데 안매운 떡볶이을 시켜서그런지 괜찮았어요


떡볶이와 튀김 사진입니당
떡볶이 종류도 여러가지가있느니 서면 맛집을 찾으실땐 한번가보는것도 좋아요 다음번에는 오뎅도 같이먹어야겠너요 추운겨울 따끈따끈 오뎅국물이면 사르르녹잖아요 ㅎㅎ


마지막은 찰순대1인분과 떡볶이 그리고 튀김만두!!
학생들이 좋아하겠더라구요 가격도 합리적이여서 가성비짱짱 석관동 떡볶이 서면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