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에있는 떡볶이집 후기

나거짓말안해1 2018. 4. 18. 23: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제 바로 어제 먹은 맛집을 추천해드리기위해서 글을적어봐요

우선 저는 밖에서 사먹는 음식을 즐겨하지는않지만 한번 가보고 맛집이다 싶으면 꾸준히 자주 방문하는 스타일이에요 엊그제 분식이 너무 먹고싶어서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을 배회하던 중 정말 맛있는 떡볶이집을 발견했어요 지금부터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히힛~!

 


어때요 정말 맛있게 보이쥬?

거의 사실상 vj특공대 촬영온듯 ㅋㅋㅋㅋ


바로 이곳이에요 무슨 집이다 상호명은 없는 포장마차식의 노점이지만 이용찬성형외과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요 

앗 그러고 보니 남천 맛있는집! 

 

 


착한가격이라고 써져있네요 

그리고 무말랭이 떡볶이집이라고도 적혀져 있어요 특미인 무말랭이 떡볶이는 1인분에 삼천원한다고말이에요 그리고 튀김은 하나에 칠백원이에요

 

서면 롯데백화점 맛집 위치

1번가 롯백 후문에 보시면 포장마차줄이 쭈르륵 있는데 술파는데말고 분식위주로 된 포차들이 줄서있을거에요 그중에서도 맨 끝에 위치하고 있어요 아마 사진보시면 다들 아실거에요

 

남천 무말랭이 떡볶이집 가격

정말 다맛있는것같아요!!

떡볶이만 먹어도 되지만 양이 그리 많지 않아서 저는 친구랑 함께 떡볶이 일인분과 튀김 3개를 먹었는데 떡볶이 3천원 + 튀김 3(700x3) 2100= 총 오천 백원인데

이모님이 백원 깎아주셨어요 이모님 고마워용

그리고 제가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을 못찍었는데 오뎅하나에는 칠백원 핫도그도 정말 맛있게보였는데 배가 불러서 못먹었어요 핫도그는 천오백원이에요

 


서면 롯데백화점 맛집 상당히 개인적인 평가

우선은 떡볶이도 맛있지만 저는 튀김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문두튀김 오징어튀김 새우튀김 계란 튀김 고추튀김 김말이튀김 고구마튀김 많았는데 저는 고추튀김 하나랑 고구마튀김하나랑 오징어튀김 이렇게 세가지를 먹었는데요 살짝 마요네즈 맛도 났었던것같은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떡볶이랑 같이 튀김도 꼭꼭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서면 롯데백화점 후문 맛집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