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Table mass] 조용한 서면 전포카페거리 좋아요! 테이블매스

나거짓말안해1 2018. 4. 19. 23: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면 전포카페거리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구해요 꽃놀이 다들 많이 가시는 계절이기도하고 바깥활동도 많이들 하시는데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서

제가 운동하는 곳이랑 가까워서 한번 가봤는데 정말 기존에 이쁜 카페들과는 다르게 정말 공부하는분들이 많더라구요

 



테이블 메스 정문 열기 5초전 두근두근



테이블메스 외부벽면을 메우고 있어요 각종 추천도서들도 보이네요



혁신적 1인 창조기업 프리랜서들과 스터디그룹을위한 모임공간이라고하는데

화장실 옆쪽에있어요 지문인식으로 들어가시더라구요 어떤곳인지 몰라서 사진만 찍었어요




위치도 첨부할게요

서면 전포카페거리에서 조금 거리가 있긴하지만 아주 조용해서 시끄러울 일이 하나도 없어요

 

그리고 정말 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신데 이곳은 다른카페와는 조금달라요 테이블매스는 시끄러운 노래보다는 허밍정도의 노랫말이 흘러나와서 센치해지기에 아주 좋은 카페라고 할 수있어요 그리고 테이블매스는 두 군데로 나눌수 있는데 가장먼저 문을열고 들어가시는 부분과 안쪽에 개폐형식의 문으로 닫혀있는 두군데가 있는데 가장먼저 들어가서 보시는 부분은 약간의 소음이 인정되는.. 




그러니까 잡무도 보실 수 있고 전화통화도 가능하고 컴퓨터 작업도 가능하고 직장인들 경우에는 회의도 진행한다고 들었어요 제가 두 번이나 갔었을때에는 그정도는 아니였지만 엄청 조용했어요 하지만 안에는 더 조용해요 그냥 책넘기는 소리밖에 안나더라구요

 

테이블매스 가격과 마감시간

1시간단위로 피시방처럼 쓰실수 있는데 천오백원이에요 조금 비쌀수있어요 후불제로 하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것같아요 제가 반나절 있어보니 후불요금으로 하기보다는 정액제로 하시더라구요

 

제가 가장많이 이용하는 티타임요금 육천원이구요 음료가 포함되어있는데 돌체구스토같이 커피메이커에 커피를 내려서 주기도하고 다른 가벼운 음료들을 선택해서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4시간이 짧을수도있고 길수도있지만 이곳 분위기를 생각하면 정말 좋은것같아요

 

그리고 넉넉한 5시간 프로젝트요금도 육천원이에요 5시간으로 하니간 늘어난만큼 차는 별도로 제공되지않고 데스크에 가시면 기본 티백을 무료로 먹을수있는데 옥수수수염차와 메밀차 현미녹차티백이있더라구요 저는 프로젝트 요금을 추천해요

 

종일이용권도 있는데 평일에는 1만원에서 백원빠진금액이고 휴일에는 13천원이에요 종일이용권도 좋은것같은 이유가 외부음식이 허용이 가능해서 라고생각해요 막 시켜서 먹기엔 조금 그렇지만 가벼운 토스트나 샌드위치를 가져와서 먹는사람들이 꽤나있더라구요

 

그리고 오픈시간은 평일에는 아홉시반부터 밤 열한시까지에요 주말같은경우에는 오전 아홉시부터 열한시까지에요

 

사진을 제가 잘찍지못하지만 정말 분위기가 괜찮아요 스텐드나 독서대같은경우에는 무료로 빌릴수있어요 잘쓰고 제자리로 가져다 놓는거 잊지마시구요^^

 

각종 과자나 빵종류들도 많이있고 얼음만드는 기계도있어서 시원한 얼음물도 먹을수있어요 그리고 프린터기도있어서 프린터도 하실수있어요 가격은 사진을 못찍었는데 흑백 칼라 가격이 조금 다른것같은데 직원에게 문의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가렸어요 ^^;;)


그러면 이상으로 조용한 서면 전포카페거리에서 공부하기좋은 테이블메스 추천꾸욱 누르고 이만 줄일게요 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