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서면 모루식당에서 꼭 먹어봐야할 메뉴추천

나거짓말안해1 2018. 5. 12. 23:06
반응형

여러분 대박대바악 저오늘 전포동 카페거리를 가다가

예전에 얼짱시대 보신분들은 아시는 유혜주님을 영접했었어요...

정말 멀리서 봐도 자체발광 그자체더라구요 동생분이랑 함께 오신것같았는데

정말 너무너무 이뻤어요 나중에 이글을 보시면 저 팔로우좀 해주시면 감사하겠..^^



서론부터 너무 정신이 없어서 당황하셨을텐데 다름이아니라 제가 오늘은 카레라이스를 좋아하시는분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이 될수있는 포스팅! 바로 서면 모루식당이에요 평소 웨이팅이길어서 줄만서있다가 


가시는 분들이 부지기수 점심시간대나 저녁시간대를 피하려고 해봐도 너무 많은 웨이팅때문에 못드신분들이나 먹으러갈 계획이 있으신분들은 아주 잘 오셨어요 제가 오늘 솔직하게 리뷰를 쓸거거든요



우선은 전포동 카페거리 놀이마루 바로 뒷편에 있구요 주위에는 엔씨백화점이 있어요 이제는 많이 유명해져서 전포동 카페거리가 부산의 명소가 되었죠 그래서 사람들의 발길도 많아지고 

 

 


자연스럽게 맛집으로 너무너무 유명해져서 쉽게 갈수가없게되어버렸어요



네에 저는 매일되는 새우 크림카페 8천원짜리랑 친구는 반반카레 구천원짜리 시켰어요

어머 아니다 오늘의 특선카레인 시금치카레와 반반카레를 시켰어요

고로케가 추가된게 카레정식(1만원)짜리인것같아보였구 대부분 카레를 맛있게 드시는데 저는 특이하게 시금치카레를 접해보지못해서 한번 먹어보려구 시도해봤어요



보시는 사진은 서면 모루식당 메뉴판이에요 

선불 요금으로 내시고 일층 테이블에 앉으시거나 신발을 벗어서 이층으로 올라가시면 좌식테이블이 따로 있어요

카레만 먹으면 너무 느끼할까봐 음료수를 함께 시켜서 먹으면 핵꿀맛일것같아서 사이다도 하나 주문했어요



햇살이 눈부신 오후 오늘의 카레 메뉴인 시금치카레 한입 어떠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레가 정말 맛있었어요 일본 커리 무슨 카레의 여왕 오뚜기카레 다먹어봤어요

서면 모루식당 카레는 정말 색다른 맛이더라구요

시간되시면 한번 꼭가보세요 웨이팅을 조금 감안하시고 꼭 가봐야할 전포동 카페거리 맛집



오늘도 이렇게 추천꾸욱 누르고 다음번에 서면에 지인 놀러오면 꼭 데리고 가볼 카레 맛집

다른지역에도 많다고하던데 저는 서면 모루식당이 최곤거같아요

오늘도 저의 하잘것없는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 복받으실거에요

끝으로 서면 모루식당 위치 첨부해놓고 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