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서면 쌀국수 맛집 에머이 :)

나거짓말안해1 2018. 5. 22. 01:07
반응형

여러분은 쌀국수와 분짜 드셔보셨나요?

너무나도 생소한 음식들인데요 제가 한번도전해봤어요 도전은아니구 친구가 맛있다고해서 큰맘먹고 다녀왔는데 먼저 말씀드리면 정말 맛있었어요 해장으로도 아주좋고 전혀 느끼하거나 향이 강해서 못먹는음식이 절대절대 아니라는걸 말씀드리구요 가격이 조금 있기는한데 그만큼 맛은 보장되니 서면 쌀국수 맛집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자리에 앉으면 물컵과 물티슈 그리고 우동 떠먹는 숫가락과 빨간 젓가락을 주네요

메뉴판을 봐도 뭔지 몰라서 직원분께 추천해달라고 했어요



메뉴판 사진이 어디간지 정말 진짜 잘모르겠지만 일단 한번 적어볼게요

시키니까 각 메뉴당 1만원이 넘더라구요 우리나라로 치면 잔치국수 온국수 급인데 비행기 타고온 음식이라 비싼건지 원래 이가격인지 잘모르겠더라구요 그냥 물이아닌 보리차가 나와서 홀짝홀짝 맛있게 마셧어요



메뉴판 여깄네요 야채볶음은 9천원하구 물만두는 6천원이구요

저희는 쌀국수 하나랑 분짜 하나 시켰어요 사이다는 따로 안시켰구요

비싼것도 있었지만 카페를 다녀와서 배가 무진장 고파서 시킬 겨를 이없었어요



분짜랑 쌀국수 나오고 나서 한컷찍었어요 이날이 날씨가 밝았는데

안은 조금 쌀쌀하더라구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손님도 얼마 없어서 좋았어요



분짜 근접샷인데요 저기 파란 채소 샐러드와 분짜를 하나 집어서 밑에 깔려있는 면발과 함께 먹는건데요

사진으로 보기에는 조합이 뭔가 이상해보이고 맛없을거같기두하고 대패삼겹살 구워놓은것같아보이시죠?

 

 


하지만 이걸 특재소스에 찍어먹는다면 그말이 쏙 들어갈지도몰라요



두개 시키고나니 샐러드와 당근소스 그리고 단무지 같은것들으 주시더라구요

저는 단연코 말할수있는게 두개다 맛있어요



쌀국수만 나와서 한번 찍어봣어요



에머이가 자랑하는 연유커피?

뭐라고 부를지모르겠는데 저위에 공짜로 먹을수있는 연유 커피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가따로 음료를 주문 안했어요



맛나보이죠?



중복되는사진도 꽤나 있네요



분짜를 하나 올리고 면을 조금 올려서 당근소스에 찍어먹어야 제대로 된 분짜 맛을 느낄수있어요



요롷게 말이죠 샐러드도 조금 올려서 한숟가락 먹는거에요

사진보니 침넘어가네요



요롷게도 한컷



연유커피죠? 컵 맨밑에 깔려져 있는 연유가 맛을 더욱더 풍부하게 해줘요



마지막으로 커피짠 하는 사진이에요 서면 쌀국수 맛집 에머이 초강력 추천입니다

가시는길 지도 올려놓을게요 서면이 복잡해서 근처 유로주차장에 주차하시고 걸어가시는게 좋을거에요 에머이는 주차장이 따로없거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