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용한 정보

경상대 맛집, 차돌 순두부찌개

나거짓말안해1 2020. 2. 5. 23:44
반응형

추운겨울 매콤하면서도 따듯한 찌개 생각날때가 있죠 저는 오늘 차돌 순두부찌개 먹으러 밥장인 돼지찌개에 다녀왔어요

매일 저녁을 사먹는것도 지겨워서 한번 찾아와봤어요 경상대 맛집이라고해서 찾아가봤는데 설날때 먹은 부대낌과 느끼함을 싹지워줬던것같아요 가좌동에 있는 맛집 제돈내가 먹고 온 후기 말씀드릴게요

차돌 순두부찌개 2인분

사진은 제맘대로 순서없이 뒤죽박죽 올렸으니 양해 바랄게요 지금은 배가 불러서 설명이 다소 밋밋할수있는점 양해 드려요 밥위에 하트모양 계란이 포인트인거죠 햄구이도 맛있었지만 잡곡밥이 저는 입에 맞더라구요 물론 햄은 스팸이에요

 

먹기전 

사진 맛있게 찍는방법 아시는분 댓글 달아주시면 아주 잘 배울 의향 있답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려요 아이폰으로 찍어도 저렇게 나오면 제 손이 문제겠죠

되게 얼큰하고 개운한 찌개를 저렇게 밖에 못찍는다니..

 

아직 먹기전

순두부가 저정도 있고 김치양도 푸짐했어요 저게 2인분인데 둘이서 먹기에 작지않고 딱 적당했어요 

그리고 국이 조금 맵기때문에 쿨피스랑 같이 시키는 분도 있더라구요 매운거 못먹으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같아요 

메뉴판

저는 1단계에서 멈춰버렸는데 다녀오신분들은 몇단계로 해서 드시나요 신라면정도면은 많이 매운거아닌가요? 저는 불닭볶음면은 입에도 못대서 1단계로 주문을 했어요 그리고 경상대점에 오시는분들은 날치알밥은 품절이니 참고하시고 계란밥을 추천드려요 계란이 하트모양으로 나오거든요

 

세트 1번은 1만원으로 찌개 1인분에 스팸 2조각 계란밥하나 이렇게 나오나봐요 혼밥하기에 좋을것같아요 세트 2번까지 1인세트고 보통은 2인세트를 많이 드시는것같아요 밥집이라그런가 저는 국물에 이상하게 소주가 당기는맛이더라구요 여기 맛집 맞는거같아요

 

가게인테리어 사진이에요 그냥 무난하고

물은 당연히 셀프맞고요 저기 YO로 시작하는영어는 시대에 발맞춰서 YOLO라고 생각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조금더 옆으로 가서 찍은 사진보시죠

U R so hot

유 아 쏘 핫이라고 되어있네요

요즘 시국이 바이러스로 인해서 자영업자들이 많이 힘들어하시는데 그도그럴것이 아직 백신도 나오지않고 중국과도 인접해있는 우리나라라서 외출도 꺼려하시는분들이 많은것같아요 손을 흐르는물에 자주 씻고 외출시에 마스크 착용 꼭 하시고 밥먹으러 오세요 

 

물은 self

하지만 공기밥은무한리필이라는거

 

정말 순서가 안맞죠 맛나게 먹는 방법 정리해서 알려드리자면 밥위에 주문하신 찌개와 김가루와 스팸을 올려드시면 맛있다는 글이에요 추운날 친한친구와 연인과 한끼식사하기 좋은곳 밥장인 돼지찌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