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2000원에 구입한 다이소 김서림방지 꼼꼼체크

나거짓말안해1 2020. 5. 18. 22:19
반응형

읏차

간만에 포스팅해보는데 떨리네요

 

반가워요 ^.^

요즘 바깥외출할때, 회사에서 학교에서 버스탈때 지하철탈때

다들 마스크 착용 하시죠? 공적마스크 5부제가 실시되어서 마스크는 이제 구하기 쉬운데

안경쓰시는 분들은 아주 불편하실거에요.

저도 라섹하기전까지 안경과 렌즈를 쭉 써왔는데

라면먹는다거나 밥먹을때, 혹은 추운곳에서 따뜻한곳으로 들어갈때는

안경에 김이 서려서 앞이 잘 보이지 않아요. 뿐만아니라 엎드려서 티비를 볼때 누워서 뭘할때도 자꾸 걸리적거려서

불편한점이 너무많아요.

그 많은 불편함 속에서 안경김서림에서 벗어나보려고 다이소에 갔습니다.

10시간동안 김서림방지가 된다는 이 hot한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를 사러 말이죠

다이소에서는 사람들이 많이 사가서 딱 2장남았더라구요

저는 리뷰보다는 정말 절실하게 필요해서 바로 고민하지않고 질렀어요.

 

 

가격은 2천원입니다.

설명서를 보니 안경뿐만아니라 오토바이 헬맷과 카메라와 핸드폰 액정도 닦을수있다고하니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아요.

 

제가 다이소에 갔을때에는 지금 보시는 회색천 하나와 핑크핑크 천 하나가 남아있었어요

평소 휴대하기에는 핑크보다는 무난한 회색이 좋겠죠

이 안경닦이 사용방법은

포장되어있는 안경닦이를 안경알 부분에 닦아 주면됩니다.

제가 사용하려고 봉투에서 꺼내보니

일반 안경닦이와는 다른 냄새가 올라왔습니다.

공장에서 갓 출고한 옷냄새와 비슷하면서 기름냄새가 약간 나더라구요.

금방 날라가긴했지만 첫느낌이 그리 좋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한번 쓰면 열시간동안 지속된다하니

아침에 착용하기전에 한번 닦아주고 저녁에 한번 닦아주면 크게 무리없이 쓸수있을것같아요.

 

반드시 쓰고나서는 밀봉을 해주셔야해요.

제생각에는 김서림방지를 위해 특수한 용액을 안경닦이에 뿌려놓은듯해요.

그래서 화학적인 냄새도 났었고요

말끔히 다닦아주면 빤질빤질해진 안경이 완성!

마스크가 입과 코를 막아줘서 따뜻한 입김이 코위로 올라올수밖에없는데

다이소에서 구입한 김서림방지 안경닦이는 뽀얀 김을 제거해줘서 확트인 시야를 보장해줘요

 

그렇다고 아예 김서림이 나타나지 않는건 아니지만

김서림이 금방 없어져요 저는 이 제품을 쓴것과 쓰지않은것을 확연하게 느낄수있었어요.

2천원이라는 가격에 올여름 안경에 김서리지않게 환하게 보낼수있을것같아요

반응형